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여행

부산 2박3일 여행(2일차 / 호텔 센트럴베이 / 키치니토 키친 / 웨이브온 커피 / 라발스 호텔 / 태종대 자갈마당 / 루프탑 야경)

by 박쨔니 2021. 11. 20.

부산여행 2일차


 

1. 아침산책

 

 

 

 

아침 바다뷰~~ ㅎㅎㅎ 커튼을 치자마자 엄청 밝네용 ㅎㅎㅎ 앞에는 광안리 해수욕장이!! 쫘악~~!!

 


아침 바다 빛깔.보이시나요? ㅠㅠ 마치 그림 같습니다.. 걸을 때 갈매기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아침에 꼭 산책하시는 거 추천드려용 ~~!








2. 브런치

(별점: ★★★★☆)

 

 

 


정든 호텔을 떠나고!! 브런치를 먹으러 왔습니다.. 몇개월이 지났지만, 아직도 저 맛이 기억이 남네용 ㅎㅎ

저 계란과 소시지의 브런치 스러운 맛과 ㅠㅠㅠㅠ 특히 저 라멘 ㅠㅠㅠ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뭔가 먹어본 듯 하면서 새로운 저 맛.. 계속 머리에 맴돕니다..ㅠㅠ

메뉴는 제가 블로그 시작하기 전이라 까먹었습니다.ㅠㅠㅠ


여튼!! 저기도 강추합니다!!
골목골목에 차
댈 곳이 있어서, 주차는 어렵지 않을 겁니다!








3. 카페(부산 웨이브온커피)

(별점: ★★★★★)

 

 

 

 

 

 

우선.. 풍경한번 보세요 ㅠㅠㅠㅠ 대박입니다.. 별5개에요...다음 호텔가기 전에 잠깐 들른 곳인데,

햇살은 따스하고

앞에 바다가 있으니까 엄청 좋습니다 ㅠㅠㅠ 막 천국에 온거같아용 ㅠㅠ

여기는 부산 여행하시면 꼭!! 꼭!! 무조건 가셔야 할 곳입니다!!

 

 

 

의자도 엄청 푹신한 의자입니다.. 여기 있으면... 시간 가는줄도 몰라요 ㅋㅋㅋㅋㅋ

여튼 꼭 추천!!

커피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4. 라발스 호텔

(별점: ★★★★☆)

 

 

 

블로그 시작하기 전이라 사진이(맨날 이 핑계 ㅠㅠ)

.ㅠㅠㅠ 동영상으로 대체하겠습니당 ㅎㅎㅎ

동영상에서도 보셨듯이, 전날 호텔은 앞에 광활한 바다뷰가 보이는 곳이었다면, 여기는 건물과 바다 그리고 항구가

보이는 뷰입니당 ~~ 여기도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었어요~!!

그리고 창이 많아서 그런지 해가 잘 들더라고요ㅠㅠㅠ 내부는 전날 호텔보다 좋았습니다!!






 

 

5. 태종대 자갈마당

(별점: ★★★☆☆)

 

 

태종대 자갈마당에 가시면 여러 개의 조개구이 집이 있습니다~!! 여자친구 지인이 추천해준 곳으로 갔습니다(어디인지 기억이 안납니다 ㅠㅠㅠ)

조개구이 맛은 쏘쏘~ 입니당 ㅎㅎㅎ 흔히 먹을수 있는 맛!! 아시죠?? 맛있는맛 ㅎㅎㅎ

가는 입구부터 호객행위 장난 아닙니다.. 하마터면 걸릴 뻔했어요 ㅋㅋㅋ

주차는 안에 들어가면 할 곳이 없기 때문에 입구 전에 주차하시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뒤에 이렇게 바다도 있습니다 ㅋㅋ

 







 

6. 라발스 호텔 루프탑 야경

(별점: ★★★★☆)

 

 

오늘 숙박하는 호텔 루프탑에 야경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밑에서 뜨신 커피 사고 출발!!

 

 

 

 

올라가면 부산의 바다와 항구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당~~!!

 

밤에 보니까 황홀해지고 좋더라고용~!! 여기도 와보시는거 추천!!

 

얼굴이 커서 마스크 끈이 .ㅠ.ㅠ

 

 

흠... 얼굴이 커서.. 루프탑에서 마스크가 끊어졌네요

하하하ㅏ....

 

 

호텔에와서 야식먹고 하루를 마무리합니당~!!

 

3일차 기대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