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여행

부산 2박3일 여행(1일차 / 광안리해수욕장 / 개미집 / 센트럴베이 / 더베이101 / 서울상회)

by 박쨔니 2021. 11. 20.

부산 여행을 올 2월달에 갔다왔지만, 블로그를 이제 시작해서 지금 올라네요 ㅎㅎ

저의 생에 첫 부산여행이었습니다..

여자친구와 100일 기념으로 갔습니다. 2월 치고는 날씩가 따듯(?)해서 더 좋았네요!

 


부산여행 1일차


 

1. 광안리 해수욕장(별점: ★★★★★)

 

 

 

 

 
 

 

우선 도착하자마자 광안리 해수욕장이 쫘악~~!!

 

ㅎㅎㅎ 2월이었는데, 부산은 날씨가 춥지도 않고 좋았습니당 ㅎㅎ

 

여자친구와 수줍은 사진 찰칵..ㅎㅎㅎ

 

주변에서 커피를 사고 해변에 앉아서 쉬었는데, 정말 좋았어용 ㅠㅠ

 

저떄 삼각대 가져가서 모래에 놓고 이리저리 찍어서 위에 사진을 간신히 찍었습니다 ㅋㅋㅋ

 

무조건 강추!!

 

 

2. 점심(부산 개미집, 낙곱새)(별점: ★★★☆☆)

 

 

블로그 시작하기 전이라 사진이 ㅠㅠㅠ ㅎㅎ

 

개미집이 유명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맛은 무난무난한 낙곱새 맛입니당 ㅎㅎㅎ

 

유명한 집이라서 사람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근처에 1박할 호텔도 있어서, 호텔에 차를 대고 왔지만 그냥 오시는 분들은 주차하시기 어려울 겁니다 ㅠㅠ바로 앞이 해수욕장이고 가는 길에 차들이 많이 세워져 있어용 ㅠㅠ

 

 

 

 

 

3. 호텔입성(부산 호텔센틀럴베이)(별점: ★★★★☆)

 

 

 

네.. 물음표 이시죠?.. 사진 한장입니다...하하하하하하ㅏ..

블로그 시작하기 전이라.. ㅎㅎㅎㅎ 죄송합니당 ㅎㅎㅎ

 

앞에 광안리 해수욕장이 있어서~~ 뷰는 정말 대박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호텔 서비스는 무난무난 합니다. 호텔 안에도 무난무난하게 깔끔합니다!

가격도 앞에 뷰 좋은거 치고는 무난 했습니다!!

 

저녁먹기 전까지 호텔에서 쉬었습니당~~ ㅎㅎㅎㅎ 좀 잤어용 ㅎㅎ

 

 

 

 

 

 

4. 저녁 서울상회 (별점: ★★★★☆)

 

 

 

부산 서울상회라는 횟집입니다`!

 

어디가 좋을지 몰라서 리뷰 많은 곳으로 시켰는데~~ 역시나~~~ 배신은 없었습니당~!!

 

오징어회 서비스도 주시고, 무엇보다 맛이~~!!!!!!

 

 

맛이 대박 그 자체 ㅠㅠㅠㅠㅠㅠ 호텔에서 바다 뷰 보면서 회에 쐬주 갈겼습니다 ㅠㅠ 지금 상상만 해도 좋네요 ㅠㅠㅠ

 

 

 

 

 

 

 

5. 더베이101 및 야간 광안리해수욕장 (별점: ★★★★☆)

 

 

더베이 101 아파트 배경을 둔 사진
귀여운척(?)하는 여자친구..ㅎㅎ

 

 

 

어익후.....ㅎㅎㅎ.. 너무 귀여운척을 하는 포즈를 하고 사진을 찍엇네요.,, 허허,,,,,,

야경도 좋았습니다. 앞에 또 바다가 있어서 좋았습니당.ㅎㅎㅎ

 

사람도 많고 여자친구랑 걷기도 좋았어요!! ㅎㅎ 역시 밤이 되니까 야경이 ㄷㄷ ㄷ 좋았어용 ㅎㅎ

 

 

 

 
야간 광아리해수욕장
귀여운(?) 여자친구 ㅎㅎ

 

 

 

 

어익후!! 죄송합니다.. 또 귀여운척 하는 사진이 ㅎㅎㅎ

야간에 광안리 해수욕장을 또 갔습니다 !! ㅎㅎㅎ

 

야간도 좋았는데, 저는 나징 더 좋앗어요 ㅎㅎㅎ 낮에 가야 에메랄드 바다가 잘 보여용 ㅎㅎㅎ

 

이렇게 첫째날 글을 마침니다 ㅎㅎㅎ

 

둘째날도 기대해 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