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공주 노가드네 (고깃집) / 세종 풀립커피(카페)

by 박쨔니 2021. 11. 21.

안녕하세요~~ 쨔니 입니당~~!!

11월 20일(토)에 공주에서 밥먹고 세종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여자친구가 기분이 꿀꿀🐷 하다고 해서 공주 나들이 갔습니다!


1. 공주 노가드네
(별점: ⭐️⭐️⭐️⭐️)

가기 전에 가게에 전화하니까 예약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문자로 예약 서식 보내주시는데 그거 적어서 다시

문자로 보내시면 예약 됩니당~~!!

예약전화 문의할때 사장님이 친절하셨습니다 ㅋㅋ

공주 노가드네 가는 길이 좀 험합니다(?)

외딴 곳에 있습니다. 그래서 속으로 얼마나 맛있으면

외딴 곳에 있는데도 사람들이 가나 생각 했어요 ㅋㅋ

위에 사진은 주차장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곳

이외에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근데 제가 예약했던 시간이 1시 30분이었는데

노가드네 가는 길이 교행이 힘들 정도로 좁기 때문에

피크타임에 오시면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고하세요!!


사진 왼쪽 건물에서 예약 확인하고  

오른쪽 비닐하우스(?) 같은 곳에서 음식을 먹습니당!

예약 확인 하는 곳

실내 사진입니다

야외라서 벌써부터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용 ㅎㅎ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았고 야외라 그런지

반려견이랑 오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제가 갔을 때가 할로윈 끝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이런 게 있더라고용!!

메뉴판입니당~~~!!

저희는 숯불삽겹살3인+셀프볶음밥+치즈추가
주문했습니당~~!!

참고로 숯불삼겹살은 3인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셀프바 사진입니다

상추, 마늘, 쌈장, 깻잎, 콩나물, 부추 등등이 있습니다


메뉴 주문하고 나온 처음 세팅 상태입니다!!

삼겹살에 파슬리가 뿌려져 오고, 초벌해서 나옵니다!

캬...!!

여러분들.. 무슨 맛인지 상상가시죠?..

고기는 질기지 않고 고소하니 맛났습니당 ㅠㅠ

소시지는 평소 먹던 소시지랑 다른 맛이 나더라고요

좀 더 뭐랄까.. 고기랑 어울리는 소시지맛(?)

그리고 무엇보다도!! 야외에서 먹는 삼겹살이라

분위기 때문인지 몰라도 더 맛있었어용 ㅎㅎ

여러분들.. 김치 콩나물 볶아서 먹어도 맛있는데

부추 볶아서 고기랑 드셔보세여!! 대박입니다!!

아~~ 하세요!!!.. 하.. 글 쓰는데.. 침이 흐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셀프볶음밥+치즈추가입니다

볶음밥을 저희가 볶고나서 치즈를 위에 뿌리고 직원분을 부르면 토치로 꾸워준다고 하십니다..

하... 군침도네용..

글 쓰는데 배에서 소리도 납니다.

하트 만들어 봤습니다.. ㅋㅋㅋ

위에 치즈를 뿌린 사진입니다!!

치즈뿌리고 직원분 부르면 토치로 이렇게 꾸워줍니당 ㅠㅠㅠㅠ 후... 배고파요!!

토치로 꿉고 난 뒤 사진입니당~~!!

와우.. 늘어나는 치즈 보세요!!! ㅎㅎㅎ

이렇게 맛있게 먹었습니당~~!!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

공주 노가드네 추천드립니다!!


2. 세종 풀립커피
(별점: ⭐️⭐️⭐️⭐️)


밥먹고 카페를 갔습니다!

세종 대평동 풀립커피로 갔어용~~

실내 분위기도 좋고

편한 쇼파가 있는 자리도 있었습니당~~

(저는 편한 자리 많은 카페는 무조건 좋습니당 ㅠㅠ)

저는 카페모카를 시키고 여자친구는 흑임자라떼를

시켰는데 흑임자라떼 강추합니다!! 엄청 꼬소합니당~~!!

카페모카도 무난무난 맛있었어요!

이상 글쓰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