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엔비디아 / 골드만삭스의 22년 투자해야할 섹터 / 테슬라 / 루시드 / 유니티소프트웨어 / 텔라닥 헬스

by 박쨔니 2021. 11. 20.

●엔비디아(NVDA)●

어닝발표로 인해 최근 주가가 크게 상승.. amd기업과 합병 추진중인데, 합병 무산되면 주가 떠러질 가능성 높으니 무산되면 구매 추천 합병되더라도 합병되고 사도 늦지 않음! 따라서 우선은 관망!

엔비디아는.. 클라우드. 가상화폐, 인공지능, 자율주행 ,메타버스 등등 안하는 곳이 없으니.. 너무나 좋은 기업인건 분명해서 사고싶다 ㅋㅋ

사실.. 분할 하기전에 엔비디아 70프로 수익내고 팔았는데, 분할하고도 펄펄 날 줄 몰랏다 ㅋㅋㅋ

팔지 말걸..(껄무새.. ㅠㅠ)

 

 

 

 

●골드만삭스 22년 전망●

골드만삭스의 22년 투자해야할 섹터

1. 기술주

2. 금융주

3. 헬스케어


위험성

1. 연준의장 교체 가능성

2. 인플레이션에 따른 기준금리 인상 예상(22년 중순쯤) but 기준금리 인상이 주식시장의 엄청난 폭풍을 불러일으킨다고 생각하지 않음.

따라서 내 개인적인 생각은 내년에도 주식투자를 꾸준히 해야하는 것.!


골드만삭스의 22년 탑픽: 아마존

이유: 현재 딜리버리 서비스 투자 확대, 인력증대에 따른 수익률증가와 이커머스 시스템에서 더욱더 입지 강화

목표주가: 4,100달러(현재 주가에서 15프로 상승여럭)

아마존은 내가 사고싶은 주식 목록에도 있다.. 열심히 돈 모아서 꼭 산다!!

 

 

 

 

 

 

●테슬라(TSLA)●

머스크가 테슬라 주식을 팔고 있지만, 세금 때문에 파는 일시적인 것임..

기업펀더멘탈에는 손상없음!

결론: 투자하자!

애플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가치처럼 테슬라하면 떠오르는 전기차!

브랜드 가치는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한다.. 테슬라 돈모으면 꼭 추매한다!

 

 

 

 

 

 

●루시드(LCID)●

전문가예측: 현재 대량생산 능력부족, 벨류에이션이 너무 높다는 이유로 현재 주가에서 70프로 폭락예상..(제가 한 게 아니라.. 미국 전문가들이 ㅎㅎ...)

but 테슬라도 초반에 미국 전문가들의 전망이 좋지 않았지만, 현재는 펄펄 날아다닌다.

결론: 루시드도 모른다!

 

 

 

 

●유니티소프트웨어(U)●

모바일 게임을 만들 때 없어서는 안되는 역할을 하는 기업

다른 경쟁 기업이 쉽게 들어올 수 없는 기술력 보유(언리얼이라는 경쟁기업이 있지만, 이미 많은 회사들이 유니티소프트웨어를 많이 이용하고 있어서 시장 점유율이 높음)

유니티는 로블록스랑 함께 내가 사고싶은 주식..ㅎㅎ

앞으로 더 기대되는 회사!

 

 

 

 

●텔라닥 헬스(TDOC)●

 

회사 자체적으로나 전문가 집단이나 24년까지 현재 매출의 2배를 이룰거라고 예상

실적은 올라가고 성장주이기 때문에 멀티플이 쉽게 떨어질 거라고 생각 안함.

지금 떨어지는 이유는 루시드같이 사람들이 현재 환호하는 모멘텀이 없음...

골드만삭스의 22년 투자해야할 섹터에 헬스케어도 있으니,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투자하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 있으신 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